PLIK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

온라인광고 (네이버/카카오/네트워크)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앱광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목표와 예산에 맞춘 맞춤형 광고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타겟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합니다. 플릭의 전문가 팀은 최신 트렌드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의 광고 성과를 제공합니다.
10+
Years of experience
100+
Partnerships
95%
Customer Satisfaction

브랜드블로그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기 어렵다면 플릭을 통해서 관리 운영을 맡겨주세요.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으로 노후화된 웹사이트를 대체할 수 있으며, 업종과 연관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성하면서 브랜드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포탈사이트 노출과 잠재고객과의 상호 소통으로 우리 업체를 홍보해보세요.

SNS광고

인스타그램 프로페셔널 계정 생성과 관리 운영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한 콘텐츠 제작과 기획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와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플릭은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을 통해 더 많은 팔로워와 고객을 확보하고,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플릭과 함께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단계를 전문적으로 관리받으세요.

We are proud to work with these compan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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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CESS

목표설정

브랜드 인지도 증가, 웹사이트 트래픽 유도, 판매 증대 등 광고의 최종 목표를 명확히 합니다. 

타겟고객을 분석하고 세그먼트 설정을 위해서 광고를 노출할 고객을 분석하고 고객 그룹을 설정합니다. 

플랫폼 선택

네이버, 카카오, SNS, 블로그 등 광고 목표와 타겟 고객에 맞는 온라인광고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플랫폼에 맞는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광고 소재를 제작하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문구를 제작합니다. 

캠페인 설정 및 실행

캠페인 예산을 설정하고 광고 비용을 배분합니다. 또한 광고 그룹, 시간, 지역 등의 타겟팅 설정을 조정합니다. 

광고를 집행하게 되면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성과를 분석하고 필요한 경우 빠르게 조정합니다. 

성과 분석 및 최적화

캠페인 성과를 분석하기 위해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수집한 데이터를 통해서 보고서 작성을 합니다. 

분석결과에 따라 광고 문구, 타겟, 예산 등 최적화 작업을 진행합니다. 

피드백 및 재실행

광고 분석과 최적화를 통해서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광고 협의를 합니다. 

피드백과 성과분석을 바탕으로 다음 캠페인을 계획하고 재실행하는 작업으로 순환됩니다.  

신규 매체 제안

기존 매체의 가시적인 성과가 나오지 않거나 성장이 완화되면 신규 매체를 통해서 새로운 타겟을 수집합니다. 

새로운 매체를 제안하고 광고를 확장하여 성과 및 매출 증대에 힘을 기울입니다. 

광고문의? 지금주세요!

네이버 / 카카오 / SNS / 블로그